안녕하십니까? 트러스톤자산운용 대표이사 사장 황성택입니다.
사람이 가장 중요한 자원이라는 믿음으로 고객을 섬기고 신뢰를 받고 있는 독립 자산운용사를 찾아주셔서 깊이 감사 드립니다.
트러스톤자산운용은 1998년 설립 이후 안정적인 장기 성과와 뛰어난 위험관리로 믿을만한 자산운용회사, 국내주식 운용의 명가, 대표적인 독립 운용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평판에 힘입어 국내 기관투자자와 개인고객은 물론 글로벌 국부펀드를 비롯한 유수 해외 투자자의 자금을 위탁받아 운용하고 있습니다.
사람 중심의 경영철학은 구호에 그치지 않습니다. 임직원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과 회사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다는 경영이념은 운용철학과 시스템에 구현되어 있습니다. 인적, 물적 투자를 통해 체계적인 운용시스템을 구축하고 뛰어난 인재를 발탁하여 도덕성을 갖춘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재들이 있어서 위험이 통제된 우수한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고, 이런 인재들과 함께 스튜어드쉽 코드 도입 등 활발한 주주활동을 통해 선량한 관리자의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없는 기업은 없습니다. 고객은 트러스톤자산운용의 존재의 기반이기에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내주식 운용의 명가라는 평판에 머물지 않고 변화하고 있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에 채권운용본부, 2016년에 국내외 인프라 자산을 운용하는 AI본부를 신설하여 중위험중수익, 인프라 재간접펀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아시아를 포함한 폭넓은 해외 리서치 투자를 통해 저성장 저금리로 투자처 찾기에 목마른 고객의 해외자산 투자 수요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열정으로 고객에 대한 최고의 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일정 순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퇴직연금 포럼을 통해 은퇴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 사업에 앞장서 왔습니다.
트러스톤자산운용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자산을 든든하게 지켜내는 동시에 사회에 기여하고 더불어 발전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산운용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